본문 바로가기

게임/정보

[블루 아카이브] 맘스터치 콜라보 소식!!

반응형

 



 

블루 아카이브 X 맘스터치 제휴 이벤트 안내

📣 아.. 아..!! 샬레행정실에서 선생님께 행사를 안내드립니다~ 아리우스 스쿼드 멤버들이 극찬한 햄버거와 피자! 이제 가까운 맘스터치 매장에서 만나보세요~ 🔹 행사 일시 - 11월 16일(목) ~ 12월

forum.nexon.com


(자세한 정보는 해당 링크에서!!)




제가 정말 좋아하는 맘스터치와의 콜라보!!
이번 캐릭터는 아리우스 스쿼드군요.

콜라보 일시 : 11월 16일(목) ~ 12월 06일(수
)



콜라보 세트 메뉴와 NEW 시그니쳐피자
(바베큐폭립피자, 골든맥앤치즈피자)
주문 시 쿠폰과 포토카드를,
NEW 시그니쳐 피자 메뉴를 제외한
일반 피자 주문 시 쿠폰을 증정하네요.



포토카드를 얻으려면 무조건 세트(버거2개)나 피자를 시켜아하니 매장 혼밥은 좀 버겁겠네요...
반절은 미리 포장해야할듯



선착순 제한이라곤 하나 저번 콜라보를 생각해보면 그렇게 금방 동나진 않을꺼라
여유있게 가셔도 될것같습니다.






포토카드가 원본일러가 아니라 좀 아쉽긴 해도
제가 싸이버거를 좋아해서..ㅋㅋㅋ콜라보 기간 중
2~3번정도는 갈것같습니당

가능하면 아츠코랑 미사키는 얻고싶네용
특히 버거 드시는 공주님이 너무 어여쁘셔서
꼭 뽑고싶네용..

반응형